2015년 9월 3일 목요일

[기능] 패미로 이제는 늦은밤 택시도 안심하게 타세요!




패미에 좋은 기능 이 하나 추가되었답니다!
 
바로 NFC를 이용한 '안심택시!'
 
늦은밤에 택시를 안전하게 타기위함 이지요~
line_characters_in_love-4
 
요즘 워낙 뉴스에서 택시에관한 흉흉한 기사가 많이나오니 걱정이 되시는
우리네 딸을 두신 어머님들, 특히 아버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로인해서 저도늦은밤 친구들끼리 시간 가는줄 모르고 수다떨다가 택시타고 집에 들어갈 때면 친구들이 택시번호를 찍어서 메신저로 보내줄 때가 있어요-
 
ㅋㅋㅋ 이젠 이런 귀찮은 짓이어 안뇽~
line_characters_in_love-15
 
바로 택시의 NFC기능만 활용하면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다는 사실!
 
NFC는 보통 택시의 기사님 옆자리 뒤통수에 달려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ㅋㅋㅋㅋ
바로 조기에 태깅 태깅 하는 곳입니다
 
한마디로 그냥 갓다 대면 끝!

제일먼저 Famy 실행!
 
 
 

내 이름 밑에 안심택시 라는 기능이 추가 된게 보이시죠?
line_characters_in_love-15
 
 

아항...NFC 설정이 꺼져있네요.
그럼 [NFC설정]버튼을 살짝 눌러주세요~

설정 완료!!


 
그럼 요렇게 기능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기능 누르시고 바로
 
기사님 옆자리 뒤통수에 띡! 대기만 하면
끝!

line_characters_in_love-22 
 





그럼 이렇게 바로바로 
택시 번호, 회사저전화번호, 택시 회사 명까지
바로 나와주는 센스!
moon_and_james-3
 
Tip은.. 술마시고 밤 늦게 들어오시는 우리네 아버님들,
꼭, 택시에 폰 놓고 내리더라
 
이렇게 하면 폰 helper를 쓰지 않고도 어느기업에 어디에 흘리셧는지 바로 알수있다는 점~
 
저는 승인모드라 ㅋㅋㅋㅋ 근데 매번 승인 거절이라 ㅋㅋㅋ
그런데 택시타면서 바로 날렸더니
그룹메시지로 바로 정보가 날라갑니다!
 
​새로생긴 NFC 안심택시!
나의 안전을 위함도 있지만
내가 태워준 나의 고주망태 친구의 택시 번호를 알기도 참 쉽겠죠?
이용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